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사회정의를 실현하는 ‘공공인재’로서 법률전문가 양성​법학과 

본문 시작

공지사항

인터넷 민원 및 제증명 일시 중지 안내(10.25(금)~27(일))

  • 법학과
  • 조회 : 48
  • 등록일 : 2024-10-11

교내 건물 인터넷 장비 및 홈페이지 서버 교체 관련으로 학생 포탈서비스(민원신청및 교내 제증명서 발급업무(무인발급기), 인터넷 증명서발급 등 다음과 같이 일시중지 예정이오니 이용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학생 민원신청 포탈서비스

 

서비스 중지 일시 : 10월 25() 19:00 ~ 27() 24:00 

 

포탈시스템을 통한 재휴학생의 입대휴학 신청

 

학적신상내역 변경 신청(성명주민번호주소변경 등)

 

서비스 중지 기간 이후 학생민원 재신청

 

□ 제증명서(성적재학졸업(예정증명서 등신청 및 발급

 

서비스 중지 일시 : 10월 25() 19:00 ~ 27() 24:00

 

학내 및 인터넷 발급전자민원정부우편신청 등 모든 제증명서 발급 중지

 

서비스 중지 기간 이후 제증명서 등 발급 신청

 

 

성적증명서 출력 관련 문의 교무연구처 학사관리팀 043-649-1137, 1134

  • 담당부서 : 법학과
  • 담당자 : 안덕홍
  • 연락처 : 043-649-1764
  • 최종수정일 : 2024-10-26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