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공지사항
인터넷 민원 및 제증명 일시 중지 안내(10.25(금)~27(일))
- 법학과
- 조회 : 48
- 등록일 : 2024-10-11
교내 건물 인터넷 장비 및 홈페이지 서버 교체 관련으로 학생 포탈서비스(민원신청) 및 교내 제증명서 발급업무(무인발급기), 인터넷 증명서발급 등 다음과 같이 일시중지 예정이오니 이용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학생 민원신청 포탈서비스
- 서비스 중지 일시 : 10월 25일(금) 19:00 ~ 27(일) 24:00
- 포탈시스템을 통한 재, 휴학생의 입대휴학 신청
- 학적신상내역 변경 신청(성명, 주민번호, 주소변경 등)
- 서비스 중지 기간 이후 학생민원 재신청
□ 제증명서(성적, 재학, 졸업(예정) 증명서 등) 신청 및 발급
- 서비스 중지 일시 : 10월 25일(금) 19:00 ~ 27(일) 24:00
- 학내 및 인터넷 발급, 전자민원정부, 우편신청 등 모든 제증명서 발급 중지
- 서비스 중지 기간 이후 제증명서 등 발급 신청
성적증명서 출력 관련 문의 : 교무연구처 학사관리팀 043-649-1137, 1134
- 담당부서 : 법학과
- 담당자 : 안덕홍
- 연락처 : 043-649-1764
- 최종수정일 : 2024-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