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변화하는 보건의료계의 주역임상병리학과 

본문 시작

학과공지

신입생.편입생 학생증 공지사항입니다.

  • 관리자
  • 조회 : 5127
  • 등록일 : 2011-03-02
2011학년도 1학기 신입생, 복학생 및 재학생 학생증 미발급자 신청 안내



발 급 방 법
1. 신청시기 : 2011년 3월 2일(수)∼11일 (금)
2. 신청방법 : 학교 홈페이지 또는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개인별로
[인터넷 금융신청 서비스]접속하여 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신청 후

본교 신한은행을 방문하여 처리함.

3. 발급기간 : 발급후 20여일 소요
4. 교부기관 및 장소 :

가. 신입생,편입생:세명대학교 신한은행 출장소에서 각 학부(과)로 일괄 지급.

나. 복학생, 재학생중 미발급자 : 세명대학교 신한은행 출장소에서 직접 수령.


발 급 절 차
1. 학교 홈페이지 접속후 팝업창 또는 신한은행 홈페이지의 [인터넷 금융신청 서비스] 접속
2. 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클릭→예약접수신청 클릭
3. 금융신청관련 필수정보 입력
  ☞ 신청정보 조회 및 은행 접수처리전 수정 가능
4. 인터넷 신청 후 2010년 3월 2일 ~ 3월 11일 사이에 주민등록증을
지참하여 본교 신한은행 지점 내점.
5. 사진제출

가. 신입생,편입생 : 학부(과) 사무실에서 배부 또는 비치된 "사진신청서"를 작성하여 증명사진을 부착하여

학부(과) 사무실에 제출.(3월 2일 - 11일 사이 완료)

나. 재학생중 미발급자, 복학생 : 신한은행 내점시 학생증용 증명사진(3X4) 1매를 준비하여

방문 "사진신청서"를 작성 후 제출.

6. 신청내용 확인 서명 및 계좌, 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비밀번호 입력 후 통장 수령

7. 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신청완료.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