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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과공지
★2024학년도 1학기 팝업스토어 운영자 모집★
- 임상병리학과
- 조회 : 662
- 등록일 : 2024-04-12
★2024학년도 1학기 팝업스토어 운영자 모집★
1. 모집내용
가. 운영기간 : 2024. 5. 8.(수) ~ 2024. 5. 9.(목) 2일간 진행예정
* 학사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모집기간 : 4. 12.(금) 16시 까지 팝업스토어 신청서 제출 (온라인 접수)
다. 모집규모 : 5팀 내외 (한팀당 최소인원 3명 이상)
* 별도 선발예정
라. 발 표 : 2024. 4. 12.(금) 개별통지
마. 판매품목 : 공예품, 쥬얼리, 창작물 등 (체험공간 가능)
바. 제한품목 : 복제품, 고가품, 주류, 먹거리, 교육이념에 위배되는 품목
사. 참가자격 : 창업아이템을 가지고있는 재학생
2. 신청방법
가. 기한 내 관련서류를 창업지원단으로 온라인 접수(hihi8137@semyung.ac.kr)
나. 제출서류 :
1) 신청서 1부[서식1]
2) 운영계획서 1부[서식2]
3)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동의서[서식3]
4) 결과보고서[서식4] → 팝업스토어 운영 후 제출 (운영후 별도 안내예정)
다. 제출 후 창업지원단(043-649-1679/1681)전화 요망
3. 운영내용
가. 운영기간 : 2024. 5. 8.(수) ~ 2024. 5. 9.(목) 2일간 진행예정
* 학사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운영시간 : 11:00 ~ 17:00
다. 운영장소 : 학생회관 앞 광장 ( 청룡체전 기간에 따라 장소는 변경 될 수 있음 )
*운영시간 및 장소는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4. 지원사항
가. 공간 지원 : 팀(개인) 당 운영부스 제공
나. 집기비품 지원 : 판매 테이블, 의자, 블랙보드, 현수막 제공
다. 재료비 지원
* 신청자 수에 따라 재료비 지원금액이 변동될 수 있음
* 제품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대신 구매해 주는 것임(현금 지급X)
5. 유의사항
가. 재료비로 만든 완제품의 일부는 창업지원단 홍보 물품으로 일부 귀속됨
나. 부스 운영시간동안 상주인원 1명 이상 필수 상주
다. 팝업스토어 참가자는 운영 기간 동안 장소 청결 유지 및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여야 함
라. 팝업스토어 공간을 꾸미는 것은 셀러의 몫으로 함
마. 통제에 따르지 않는 경우 운영이 중단 및 취소될 수 있음
6. 운영자 우선 선발 기준 (5팀 초과 시)
① 팝업스토어 참가자의 신청 서류 평가 고득점자
②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중 모두 운영이 가능한 자 (소속 참가자가 많을 수록 유리합니다)
③ 판매 품목이 중복되지 않는 신청자
④ 수공예 판매자
⑤ 취·창업 프로그램 우수 참여자
7. 문의사항 : 창업지원단 043)649-1679/1681
1. 모집내용
가. 운영기간 : 2024. 5. 8.(수) ~ 2024. 5. 9.(목) 2일간 진행예정
* 학사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모집기간 : 4. 12.(금) 16시 까지 팝업스토어 신청서 제출 (온라인 접수)
다. 모집규모 : 5팀 내외 (한팀당 최소인원 3명 이상)
* 별도 선발예정
라. 발 표 : 2024. 4. 12.(금) 개별통지
마. 판매품목 : 공예품, 쥬얼리, 창작물 등 (체험공간 가능)
바. 제한품목 : 복제품, 고가품, 주류, 먹거리, 교육이념에 위배되는 품목
사. 참가자격 : 창업아이템을 가지고있는 재학생
2. 신청방법
가. 기한 내 관련서류를 창업지원단으로 온라인 접수(hihi8137@semyung.ac.kr)
나. 제출서류 :
1) 신청서 1부[서식1]
2) 운영계획서 1부[서식2]
3)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동의서[서식3]
4) 결과보고서[서식4] → 팝업스토어 운영 후 제출 (운영후 별도 안내예정)
다. 제출 후 창업지원단(043-649-1679/1681)전화 요망
3. 운영내용
가. 운영기간 : 2024. 5. 8.(수) ~ 2024. 5. 9.(목) 2일간 진행예정
* 학사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운영시간 : 11:00 ~ 17:00
다. 운영장소 : 학생회관 앞 광장 ( 청룡체전 기간에 따라 장소는 변경 될 수 있음 )
*운영시간 및 장소는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4. 지원사항
가. 공간 지원 : 팀(개인) 당 운영부스 제공
나. 집기비품 지원 : 판매 테이블, 의자, 블랙보드, 현수막 제공
다. 재료비 지원
* 신청자 수에 따라 재료비 지원금액이 변동될 수 있음
* 제품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대신 구매해 주는 것임(현금 지급X)
5. 유의사항
가. 재료비로 만든 완제품의 일부는 창업지원단 홍보 물품으로 일부 귀속됨
나. 부스 운영시간동안 상주인원 1명 이상 필수 상주
다. 팝업스토어 참가자는 운영 기간 동안 장소 청결 유지 및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여야 함
라. 팝업스토어 공간을 꾸미는 것은 셀러의 몫으로 함
마. 통제에 따르지 않는 경우 운영이 중단 및 취소될 수 있음
6. 운영자 우선 선발 기준 (5팀 초과 시)
① 팝업스토어 참가자의 신청 서류 평가 고득점자
②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중 모두 운영이 가능한 자 (소속 참가자가 많을 수록 유리합니다)
③ 판매 품목이 중복되지 않는 신청자
④ 수공예 판매자
⑤ 취·창업 프로그램 우수 참여자
7. 문의사항 : 창업지원단 043)649-1679/16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