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공지사항
[3학년]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제출안내
- 스마트IT학부
- 조회 : 2069
- 등록일 : 2023-12-04
(붙임1) 캡스톤디자인 결과자료 제출 서류 양식(학생작성용).hwp
(
230
kb)
복사본 (붙임2) 2023-2학기 캡스톤디자인 영수증 내역서 양식.xls ( 226 kb)
(붙임4) 2023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정산지침.hwp ( 64 kb)
(붙임5) 캡스톤디자인 정산서 및 회의록 예시.pdf ( 15,531 kb)
(붙임7) 2023-2학기 캡스톤디자인 오리엔테이션 자료_20230920.pdf ( 1,160 kb)
복사본 (붙임2) 2023-2학기 캡스톤디자인 영수증 내역서 양식.xls ( 226 kb)
(붙임4) 2023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정산지침.hwp ( 64 kb)
(붙임5) 캡스톤디자인 정산서 및 회의록 예시.pdf ( 15,531 kb)
(붙임7) 2023-2학기 캡스톤디자인 오리엔테이션 자료_20230920.pdf ( 1,160 kb)
▣ 2023-2학기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제출 관련 안내 ▣
1. 제출 일시 : 12월 11일 (월) 오후 15시까지
2. 제출 서류
1) 실습 지원비 카드
2) 붙임1) 결과보고서 원본 파일 + 인쇄 1부(서명필수) , 붙임2) 영수증 내역서인쇄 1부
* 영수증은 반드시 정리하여 첨부철에 붙여서 제출.
3. 제출 방법
1) 원본 : kimkaram5935@semyung.ac.kr
2) 인쇄본 : 학부사무실 423호
3) 저장명 :[지도교수_팀장_주제명]
4. 기타 문의 사항
학부사무실 방문 및 연락 (첨단정보학관 423호 : 043-649-1747)
- 담당부서 : 스마트IT학부
- 담당자 : 조면균
- 연락처 : 043-649-1275
- 최종수정일 : 2024-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