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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형료 환불 신청 안내(고른기회 대상자)

  • 입학관리처
  • 공통
  • 조회 : 13188
  • 등록일 : 2018-01-05
세명대학교 전형료 환불 신청서 양식(고른기회 대상자).hwp ( 28 kb)

안녕하세요. 세명대학교 입학관리처입니다.

2018학년도 신입생 정시[나군/다군]모집과 편입학모집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전형료 환불 신청을 안내하오니, 수험생 여러분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환불대상

① 공통사항 :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차상위복지급여 수급(대상)자, 한부모가족 지원 대상자, 국가보훈대상자

② 정시[나군/다군]모집 : 나군과 다군 모두 일반전형 지원자

③ 편입학모집 : 일반편입학 및 학사편입학의 간호학과, 한의학과 지원자

 ※ 그 외의 전형 및 모집단위는 전형료가 없으므로 환불대상이 아님

2. 환불기준 : 환불신청 기한 내 전형료 환불신청서와 증빙서류를 제출한 경우에 한하여 전형료 환불함(접수수수료 제외)

    ※ 전형료 환불신청서 : 양식 출력(다운로드) 후 작성

3. 증빙(제출)서류 : 아래 해당 서류 중 1부

자  격

증  빙  서  류

비  고

국민기초생활보장 수급자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지원자 본인명의 발급

차상위복지급여 수급(대상)자

장애수당 대상자 확인서

지원자 본인명의 발급

※ 지원자본인명의 발금이 안되는 경우 지원자가 해당 대상자와 동일세대입을 입증할 수있는 아래서류 추가제출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록 등 1부

장애인연금 대상자 확인서

자활근로자 확인서

차상위 본인부담 경감 대상자 증명서

차상위계층 확인서

한부모가족 지원대상자

한부모가족 확인서

지원자 본인명의 발급

국가보훈대상자

대학입학 특별전형 대상자 증명서

4. 환불신청기한 : 모집시기별 아래 기한까지 본교 입학관리처로 우편 또는 방문 제출

 ① 정 시 모 집 : 2018. 1. 16(화) 17:00 도착분까지

 ② 편입학모집 : 2018. 1. 24(수) 17:00 도착분까지 

 

※ 위 기준에 의해 전형료 전액을 환불받은 자는 고사료 환불 및 복수지원자 전형료 환불대상에서 제외

  • 담당부서 : 입학관리본부
  • 담당자 : 권혁준
  • 연락처 : 043-649-11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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