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기자, PD가 되는 가장 확실한 길! 세명대 저널리즘대학원 

본문 시작

공지사항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관련

  • 관리자
  • 조회 : 4975
  • 등록일 : 2009-01-24

재학생 여러분께,

방학 어떻게 지내고 계시나요? 신입생 오리엔테이션과 관련해 알려드립니다. 처음에는 1,2기생 전원이 참석하는 모임을 열 계획이었는데, 제천에 남아있는 학생들 여론을 수렴한 결과 전원참석 모임은 신입생OT와 분리해서 3~4월 중에 MT로 하자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참석을 원할 경우 재학생도 오리엔테이션 뒤 만찬에 참석하는 것은 환영합니다. 장소 등과 관련한 정보가 들어있어서 신입생들에게 띄운 편지를 첨부해 놓았습니다.   

 <신입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널리즘스쿨대학원의 이봉수입니다. 곧 설날이니 여러분도 지금쯤 귀성을 하셨나요? 아니면 평소 함께 지내던 사람들과 오붓하게 설 연휴를 보낼 작정인가요? 여러분과 부모님들께 인터넷으로나마 설날인사를 미리 드립니다.

그 동안 제 메일이나 학교 Q&A를 통해 궁금한 것들을 문의한 분이 많았는데, 여러분의 열정에 상응하는 자세한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대신 미리 예고한 대로 31일 저녁에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열려고 하니 가능하면 전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학기에 강의를 맡을 선생님들과 2학년 학생들 중에서 시간이 되는 이들이 참석해 여러분의 질문에 자세히 답변하도록 하겠습니다.

1부 오리엔테이션 행사는 5시20~6시50에 <문지문화원 사이>에서 열립니다. 제가 <교과과정 전반>에 관한 브리핑을 하고, 경향신문에 입사한 전임조교 황경상 군이 <학교생활과 시험준비>에 관한 프리젠테이션을 한 뒤 질문을 받는 순서로 진행됩니다.

2부는 7시부터 민들레영토 신촌신관 6층에서 저녁을 먹으면서 맛있는 대화를 나누는 자리입니다. 메뉴는 신입생 환영만찬인 점을 고려해 민들레영토의 축제요리인 <어거스틴 궁중축제> <헤밍웨이 궁중축제>로 정했습니다.

** <문지문화원 사이>는 창천동 삼거리에 있는데 2호선 신촌역 8번출구로 나와서 500m쯤 걸으면 됩니다. 홈페이지: http://www.saii.or.kr/info/direction.html

** 재학생 참석 희망자는 민토 신촌신관으로 바로 오면 되는데, 신촌역 3번출구로 나와서 200m쯤 걷다가 2시방향으로 우회전해서 300m쯤 더 걸으면 됩니다. 홈페이지: http://www.minto.co.kr/?TO=branch#

** 토요일 홍대, 신촌 일대에 넓고 아늑한 만찬장소가 없어 예약을 하는 데 꽤 애를 먹었습니다. 겨우 민토 신촌신관 6층을 통째로 빌렸지만 6층은 25~30명쯤 수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몇몇 분은 다른 층에서 식사를 해야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좌석수와 음식은 예약이 필요하다고 하니 참석여부를 고승정 조교에게 연락 바랍니다(재학생도 해당).043-649-1148

제목아이콘이미지  댓글수 0
  • 댓글이 없습니다.
  • * 작성자
    * 내용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