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아름다운 실내공간환경 창조!실내디자인학과

본문 시작

학과공지

2024학년도 1학기 세명대학교 대운동장(인조잔디구장) 사용 안내

  • 실내디자인학과
  • 조회 : 541
  • 등록일 : 2024-03-29

2024학년도 1학기 세명대학교 대운동장(인조잔디구장사용 안내

 


본교 대운동장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하여 운영계획을 안내드리오니 

사용 전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사용장소 세명대학교 대운동장(인조잔디구장)

 

 

■ 운영방법 행사 전 사전예약을 통한 운영

 

 

■ 주요내용

 

  가대     상 재학생

 

  나사용기간 : 2024. 03. 04. () ~ 06. 21. () [ 2024학년도 1학기 기준 ]

 

  다예약일정 최소 1일 전 최대 1주 전 까지 예약 가능 (사용일 기준)


    1) 예약시간 : 18시 ~ 22시 (평일)


    2) 참고사항

        - 학부(및 단체(커뮤니티)별 1시간씩 선착순 예약 가능

          [ 1시간 이내 예약 및 사용 가능 (ex. 18~19시 / 19~20) ]

        - 주말 및 공휴일 사용 시에는 반드시 사전 문의 요망

        - 기 예약자가 있을 시 신청되지 않을수도 있음

 

  라예약방법 방문 신청 및 양식 제출 (평일 09시 ~ 18)

                    (※ 양식은 학생처 학생지원팀에서 확인 후 배부 ) 


  마제출장소 학생처 학생지원팀 (학생회관 201)

 

 

■ 유의사항

  - 사용일시 및 사용시간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운동장 사용량이 많아질 경우 단체별[학부(과)/커뮤니티 등] 예약자 및 횟수·시간을 제한할 수 있음

  - 단일 학부(소속 학생들로 구성된 커뮤니티는 단일 학부(단체로 간주합니다.

  - 단체[학부(및 커뮤니티 등]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1주에 1시간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 사용 전 인조잔디구장 입구에 설치된 이용수칙을 준수합니다.

  - 본 시설물을 신청하는 사용단체 대표는 예약 및 사용 시 음주소란고성방가쓰레기 버리기 등의 

    행동을 하지 않을 것이며, 시설물의 이동이나 변형 또는 파손 시에는 변상 또는 원상복구 할 것과, 

    이를 이행하지 않을 때에는 학교 당국의 어떠한 처벌도 감수할 것을 서약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이용수칙 및 위 유의사항을 위반할 시에는 사용제한 등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 

    쾌적하고 안전한 시설 사용을 위하여 모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각종 대내·외 행사로 인한 예약 제한 시에는 사전에 대표자에게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학부(행사 등으로 인한 운동장 대여 시 반드시 행사계획서를 제출해야하며, 

    행사 진행 전 사전 문의 바랍니다.



■ 문 의 : 학생처 학생지원팀 (043-649-1143)

  • 담당부서 : 실내디자인학과
  • 담당자 : 유은미
  • 연락처 : 043-649-1448
  • 최종수정일 : 2024-10-26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