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공지사항
2021학년도 1학기 학생증 비대면 신청 안내
- 교학팀
- 조회 : 2115
- 등록일 : 2021-03-04
신청 및 발급방법
1. 신청시기 : 2021년 3월 4일(목) ∼ 3월 26일(금)
2. 소요기간 : 발급신청 후 3주 ~ 4주 소요
3. 교부기관 및 장소 : 세명대학교 신한은행 출장소에서 직접 수령.
4. 신청방법
가.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신한 SOL앱」을 통한 신청방법
(코로나 영향에 따라 본 신청방법을 권장합니다.)
1) 신청 전 준비물
-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본인 증명(얼굴)사진(JPG파일)
- 신한은행 계좌가 없는 학생은 통장, 카드 동시개설로 진행
2) 신청방법
- 신한 쏠(SOL)앱 다운로드→회원가입→입출금통장 및 카드 신청→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신청완료
※ 자세한 신청방법은 첨부파일「신한 쏠(SOL)앱」신청방법 매뉴얼 참조
나. 인터넷 접속 및 신청 후 은행 방문을 통한 신청방법
(코로나 영향에 따라 본 신청방법을 지양합니다.)
1) 학교 홈페이지 접속 후 하단 학생복지(학생증발급) 클릭 또는 신한은행 홈페이지의
금융서비스 클릭 후 하단의 기타서비스 클릭 후 상단의 인터넷예약서비스 클릭 후
서비스신청하기 클릭 후 실행. [인터넷 금융신청 서비스]접속
2) 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클릭→예약접수신청 클릭
3) 금융신청관련 필수정보 입력[반드시 사진 파일(JPG) 첨부]
☞ 신청정보 조회 및 은행 접수 처리 전 수정 가능
4) 인터넷 신청 후 2019년 3월 4일 ~ 3월 15일 사이에 신분증을 지참하여 본교
신한은행 지점 내점.
5) 신청내용 확인 서명 및 계좌, 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비밀번호 입력 후 통장 수령
6) 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신청완료.
- 담당부서 : 교학팀
- 담당자 : 최수진
- 연락처 : 043-649-1115
- 최종수정일 : 2024-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