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직에 대한 당신의 꿈을 실현하는 곳​글로벌물류학과

본문 시작

학과공지

2023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 시 제출 서류 및 준비물 안내

  • 무역경영학과
  • 조회 : 1063
  • 등록일 : 2023-08-21
2.2023학년도 입사 서약서1.pdf ( 51 kb)
1. 학생생활관 입사 시 준비물 안내.pdf ( 46 kb)

2023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 시 제출 서류 및 준비물 안내


 

 입사일자 : 2023 08 26 (토요일) 14시부터

필수 준비물 :

 흉부검사 소견서 : 입사일로부터 2개월 이전(20230627) ~  입사일까지 유효하며결핵유무  확인을 위해 필요한 서류입니다건강검진 결과표보건증 등에도 결핵유무가 있으면 제출 가능합니다.

 검사일 엄수바랍니다.

 흉부검사 소견서는 입사시 미 제출자는 벌점 10점 부과, 7일 이내 미 제출시 퇴사 조치함

 입사서약서 :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숙지 후 서명 및 제출 바랍니다.

 증명사진 1 : 3*4 또는 4*5 등의 사진 1

 

2. 개인 준비물 :

 매트리스 위에 덮을 요나 토퍼 및 베개이불 등의 침구류 (매트리스 커버는 씌어져있음)

인터넷을 이용하기 위한 랜선(+공유기)노트북 등의 개인PC, 휴대폰 충전기스탠드멀티탭

세탁세제(드럼용)옷걸이빨래바구니소형건조대(*전기건조대 불가능), 욕실용 실내화

자물쇠머리빗헤어드라이어샴푸비누치약칫솔클렌징폼바디워시로션 등

  1실당 50L이하의 소형 냉장고 1대 반입 가능  사감실에 반드시 신고바랍니다.

(4인 이상 1실 이용시 2대까지 허용가능하며냉장고 대여업체 이용도 가능합니다.)

 

3. 반입금지 물품 선풍기히터전기건조대전기장판 등 전열기구 / 버너, 밥포트에어프라이어 등의 취사기구 / 전동킥보드인화성 물질주류 등

전동킥보드의 경우 학사 외부에 보관소가 있으며충전은 생활관 외부에서 가능합니다.

 

4. 생활관에 구비되어 있는 물품 :

호실 내 : 신발장책상책꽂이침대방수커버가 씌워진 매트리스욕실 수납장 등

복도 및 공용 공간 : 정수기전자레인지공용 쓰레기통 및 분리수거함공용PC 및 프린터코인세탁기코인건조기 등

사감실 : 청소기비상약품

 

5. 기타 문의 사항 :

학생생활관 사무실 : 043) 649-7201~3 FAX 043) 649-7205

카카오톡 채널 : 세명대학교 학생생활관

 

 

2023. 08. 18.

  학 생 생 활 관

  • 담당부서 : 글로벌물류학과
  • 담당자 : 이재근
  • 연락처 : 043-649-1485,1768
  • 최종수정일 : 2024-10-26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