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2022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시 제출 서류 및 준비물 안내

  • 학생생활관
  • 조회 : 3917
  • 등록일 : 2022-08-17
2022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 시 제출 서류 및 준비물 안내3.pdf ( 51 kb)
2022-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 동의서.pdf ( 49 kb)
2022학년도 입사 서약서.pdf ( 55 kb)

2022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 시 제출 서류 및 준비물 안내

 

입사일자 : 2022827(토요일) 13시부터

필수 준비물 :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 음성확인서 및 문자메세지(입사 72시간이내)

흉부검사 소견서 : 입사일로부터 2개월 이전(2022년0627) ~ 입사일까지 유효하며, 결핵유무 

 확인을 위해 필요한 서류입니다. 건강검진 결과표, 보건증 등에도 결핵유무가 있으면 제출 가능합니다.

 단, 검사일 엄수바랍니다.

흉부검사 소견서는 입사시 미 제출자는 벌점 10점 부과, 7일 이내 미 제출시 퇴사 조치함

입사서약서 :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숙지 후 서명 및 제출 바랍니다.

증명사진 1: 3*4 또는 4*5 등의 사진 1

 

2. 개인 준비물 :

매트리스 위에 덮을 요나 토퍼 및 베개, 이불 등의 침구류 (매트리스 커버는 씌어져있음)

인터넷을 이용하기 위한 랜선(+공유기), 노트북 등의 개인PC, 휴대폰 충전기, 스탠드, 멀티탭

세탁세제(드럼용), 옷걸이, 빨래바구니, 소형건조대(*전기건조대 불가능), 욕실용 실내화

자물쇠, 머리빗, 헤어드라이어, 샴푸, 비누, 치약, 칫솔, 클렌징폼, 바디워시, 로션 등

 1실당 50L이하의 소형 냉장고 1대 반입 가능 사감실에 반드시 신고바랍니다.

(4인 이상 1실 이용시 2대까지 허용가능하며, 냉장고 대여업체 이용도 가능합니다.)

 

3. 반입금지 물품 : 선풍기, 히터, 전기건조대, 전기장판 등 전열기구 / 버너, 밭솥, 포트, 에어프라이어 등의 취사기구 / 전동킥보드, 인화성 물질, 주류 등

* 전동킥보드의 경우 학사 외부에 보관소가 있으며, 충전은 생활관 외부에서 가능합니다.

 

4. 생활관에 구비되어 있는 물품 :

- 호실 내 : 신발장, 책상, 책꽂이, 침대, 방수커버가 씌워진 매트리스, 욕실 수납장 등

- 복도 및 공용 공간 : 정수기, 전자레인지, 공용 쓰레기통 및 분리수거함, 공용PC 및 프린터, 코인세탁기, 코인건조기 등

- 사감실 : 청소기, 비상약품

 

5. 기타 문의 사항 :

- 학생생활관 사무실 : 043) 649-7201~3 FAX 043) 649-7205

- 카카오톡 채널 : 세명대학교 학생생활관

  • 담당부서 : 학생생활관
  • 담당자 : 위한수
  • 연락처 : 043-649-7202
  • 최종수정일 : 2024-10-26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사이트맵